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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류·세탁심의 접수·처리부 |
의뢰업체명: (백화점 및 제조업체 의뢰시만 기록할 것) | ||||||||||
일련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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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코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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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방법 |
1.방문 2.택배 3.팩스 |
헌 품 |
1.유 2.무 3.미착 |
일 시 |
2013 . . . | ||||||||
소 비 자 |
성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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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별 |
1.남 2.여 |
연 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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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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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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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 품 |
물 품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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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표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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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조 처 |
☎ | |||||||
원 산 지 |
1.한국 2.일본 3.미국 4.중국 5.대만 6.EU 7.동남 9기타 |
구입장소 |
1.백화점 2.슈퍼·편의점 3.전문점·대리점 4.재래시장 5.대형할인점 6.회원제판매점 7.노상 8.직장·집 9.인터넷 A.기타 |
판매방법 |
1.일반거래 2.방문 3.전화 4.다단계 5.TV홈쇼핑 6.전자상거래 7.인쇄매체 9.기타 | ||||||||
구 입 일 |
. . . |
사고발생일 |
20 . . . (세탁사고 시 세탁소에 맡긴 일, 찾은 일) | ||||||||||
사용기간 |
1.환불철회기간이내 2.환불철회기간이후 3.품질보증기간이내 4.품질보증기간이후 5.유통기한이내 6.유통기한이후 7.유통기한미표시 9.기타 | ||||||||||||
구입가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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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입액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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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모델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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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불방법 |
0.현금일시불 1.카드일시불 2.현금할부(지로) 3.카드할부 4.기타할부 5.유선전화결제 6.휴대전화결제 7.사이버캐쉬 8상품권 9.기타 | ||||||||||||
품질표시 |
혼용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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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업체 |
업 체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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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 당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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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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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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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뢰이유 |
1.탈색 2.변색 3.파손 4.수축 5.이염 6.얼룩 7.변형 8.보푸라기 9.미어짐 10.마모 11기타 | ||||||||||||
접수내용 |
※ 심의하고자 하는 부분에 대한 정확한 부위 및 상태, 발생원인 및 시점 등에 대해서 반드시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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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결과 |
0.수리·보수 1.교환 2.환불 3.손해배상 4.상담·정보제공 5.처리불능 6.취소·중지 7.기타 | ||||||||||||
접 수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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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 리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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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 리 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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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산입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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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YWCA 소비자상담실 의류·세탁심의 ☎441-225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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