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

부산심의양식

울산 금수강산 2015. 3. 10. 09:55

 

 

의류·세탁심의 접수·처리부

의뢰업체명:

(백화점 및 제조업체 의뢰시만 기록할 것)

일련번호

 

분류코드

 

접수방법

1.방문 2.택배 3.팩스

헌 품

1.유 2.무 3.미착

일 시

2013 . . .

소 비 자

성 명

 

성 별

1.남 2.여

연 령

 

주 소

 

연 락 처

 

물 품

물 품 명

 

상 표 명

 

제 조 처

원 산 지

1.한국 2.일본 3.미국 4.중국 5.대만 6.EU 7.동남 9기타

구입장소

1.백화점 2.슈퍼·편의점 3.전문점·대리점 4.재래시장 5.대형할인점 6.회원제판매점 7.노상 8.직장·집 9.인터넷 A.기타

판매방법

1.일반거래 2.방문 3.전화 4.다단계 5.TV홈쇼핑 6.전자상거래 7.인쇄매체 9.기타

구 입 일

. . .

사고발생일

20 . . .

(세탁사고 시 세탁소에 맡긴 일, 찾은 일)

사용기간

1.환불철회기간이내 2.환불철회기간이후 3.품질보증기간이내 4.품질보증기간이후 5.유통기한이내 6.유통기한이후 7.유통기한미표시 9.기타

구입가격

 

불입액

 

제품 모델번호

 

지불방법

0.현금일시불 1.카드일시불 2.현금할부(지로) 3.카드할부 4.기타할부 5.유선전화결제 6.휴대전화결제 7.사이버캐쉬 8상품권 9.기타

품질표시

혼용율:

세탁표기:

 

 

해당업체

업 체 명

 

담 당 자

 

E-mail

 

전 화

 

FAX

 

의뢰이유

1.탈색 2.변색 3.파손 4.수축 5.이염 6.얼룩 7.변형 8.보푸라기 9.미어짐 10.마모 11기타

접수내용

※ 심의하고자 하는 부분에 대한 정확한 부위 및 상태, 발생원인 및 시점 등에 대해서

반드시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처리결과

0.수리·보수 1.교환 2.환불 3.손해배상 4.상담·정보제공 5.처리불능 6.취소·중지 7.기타

접 수 자

 

처 리 자

 

처 리 일

 

전산입력

 

부산YWCA 소비자상담실 의류·세탁심의 ☎441-2259

'세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탁운반카트  (0) 2015.05.29
원단내구성 품질화자  (0) 2015.05.29
소비자원  (0) 2015.03.10
몽클레르 정품구별법  (0) 2015.03.06
카나다구스 정품구별법  (0) 2015.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