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품구입고객 뿐만 아니라 단순한 정보를 얻기위해 내방하는 고객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 이런 방문자도 신뢰가 쌓이면 구매 가능
2. 주기적으로 메일 또는 문자 발송을 통해 구매 유도
(단, 너무 과하면 하지 않는 것만도 못함.
스팸으로 몰릴 가능성이 있음, 최대한 자제하면서, 고객에게도 꼭 필요할 것 같은 정보만 주기,
예를 들면, 햅쌀 출시, 햇고추 출시 등 적기에 맞는 정보만 제공)
3. 회원수가 많아질 경우 그룹관리 필수!!
고객의 구매 성향에 따라 분류하는 것이 보통.
특별고객, 우수고객, 일반고객, 블랙리스트 등등.. 네티즌은 등급에 약한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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