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번째 니즈가 있는 가망고객 발굴하기
영업을 할때 내 제품에 니즈가 있는 가망 고객을 늘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1~2년 후 가입할수 있는 가망 고객을 꾸준히 점검하는게 세일즈를 잘하는 비법입니다.
두번째 신뢰와 믿음입니다.
고객은 세일즈하는 사람을 잘 신뢰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고객이 나를 믿고 신뢰한다면 영업은 보다 더 쉬워집니다.
세번째 혜택을 줘라.
물론 내 상품을 파는 것도 중요하지만 혜택을 줄수 있는 다른 상품도 비교 권해 줘야 합니다 .
넷째 소개를 받아라
한고객을 만족시켜 그 고객에게 2~3명의 다른 잠재 고객을 소개받는게 중요합니다.
다섯번째 다양한 방면에 전문가가 되라.
보험을 판매할때 고객의 재무상담도 같이 해주어야 합니다.
저축,부동산,세금 등 에 대해서도 조언할수 있어야 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