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각·그림·성

시들해진 남편 변강쇠 만들기

울산 금수강산 2006. 11. 26. 18:16
등고루 눌려주기
손목을 뒤로 젖혀 손목과 가까운 도톰한 손바닥 부위로 눌러주어야 효과적이다.
두팔을 뻗어서 남편의 등뒤에 대고, 상체를 앞으로 기울여 온몸의 체중이 팔을 통해 손바닥으로 전달되도록 상체를 굽히면서 남편의 등을 눌러준다.
강약을 조절해 리듬감 있게 등 전체를 고루 돌아가면서 눌러준다.

머리 마사지
남편은 아내의 무릎을 베고 눕는다. 어깨밑에 푹신한 베개를 받친 뒤 손바닥으로 남편의 머리를 감싸고 손끝으로 천천히 두피를 꾹꾹 눌러준다. 그 다음, 엄지를 제외한 나머지 네 손가락으로 남편의 콧등과 눈썹 부위, 관자놀이를 부드럽게 마사지 한다. 관자놀이를 마사지 할때는 원을 그리듯이 엄지손가락으로 강하게 눌러준 다음, 눈두덩이를 1분 동안 살짝 눌러준다. 남편의 머리를 받쳤던 무릎을 빼면서 남편의 머리를 손바닥으로 받쳐 천천히 돌려 가볍게 흔들어주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뭉친 근육 풀어주기
서로 마주 보고 앉는다. 마사지를 받는 남편은 포개어 접어놓은 이부자리에 등을 비스듬히 기대어 눕는다. 무릎은 바깥쪽을 향하도록 하고, 발은 가운데로 모아 발바닥을 마주 붙인다. 남편의 뭉쳐서 단단해진 부위에 손을 얹고 압력을 준다. 자신의 숨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서로 몰입해 있는 동안 긴장된 부분의 근육이 풀리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배마사지
남편은 푹신한 쿠션에 비스듬히 기대어 앉는다. 될 수 있는한 배를 조여 하복부의 근육을 긴장시킨다. 남편의 배에 아내의 손을 갖다 댄다. 아내의 따뜻한 손이 배에 닿으면 남편은 하복부에 들어간 힘을 빼고 긴장을 푼다. 신선한 공기가 복부에서 골반, 회음부까지 마치 파도가 밀려가듯 천천히 숨을 들이마신다. 응어리를 복부에서 골반 끝을 지나 몸 밖으로 내모는 기분으로 숨을 내쉰다.

다리마사지 1
허벅지와 장딴지로부터 치골까지 연결되는 부위에 대한 다리 마사지는 하루 피로를 싹 가시게 하면서 동시에 자연스럽게 성감을 높이는 효과가 있다. 다리의 긴장을 풀고 양측 무릎을 벌린다. 양쪽발은 발바닥을 마주 붙인다. 양쪽 무릎을 모아 발도 붙이는 느낌으로 힘을 준다. 아내는 양손으로 남편의 허벅지 바깥쪽으로 감싸쥐며 주물러준다. 양쪽 무릎을 다시 밖으로 벌리면서 떨어뜨린다. 남편과 아내가 번갈아가면서 시행한다.

다리마사지 2
남편은 이부자리 등을 쿠션으로 삼아 앉은 자세에서 양쪽 다리를 벌린다. 아내는 남편의 다리 사이에 무릎을 꿇은 채 앉는다. 아내는 양 손바닥을 남편의 허벅지 안쪽에 대고 힘껏 잡는다. 천천히 또는 강하게 아내는 남편의 무릎을 손가락으로 두드리며 발 쪽으로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가기를 반복한다. 허벅지 안쪽에 이르면 잠시 멈췄다가 다시 아래쪽으로 내려간다.

무릎 마사지
남편은 이불 위에 편하게 눕는다. 목과 허리 뒤에 푹신한 베개를 받쳐놓고, 양쪽 팔은 편안히 바닥에 떨어뜨린다. 오른쪽 다리는 펴고, 왼쪽 다리는 구부리는데, 왼쪽 다리의 발꿈치로 방바닥을 힘주어 누른다. 허리 뒤에 있던 베개를 구부린 다리 밑에 편하게 괴고, 아내는 남편의 쭉 편 다리의 허벅지와 장딴지를 감싸쥔다. 다리 바까쪽에 위치한 손을 그대로 둔채 안쪽 허벅지에 놓인 손을 천천히 미끄러지듯 내려서 무릎을 부드럽게 쓰다 듬는다. 종아리에서 무릎 뒤쪽까지 천천히 손을 올리며 엄지 손가락을 비롯한 네 손가락에 힘을 주어 눌러준다. 무릎까지 올라온 다음에는 손가락에 힘을 빼고 부드럽게 쓸어내린다.

등뼈 눌러주기
남편은 무릎을 꿇고 앉아 베개를 품에 감싸안으며 상체를 앞으로 굽혀 뻗는다. 아내는 남편의 뒤로 가서 손목의 히을 빼고 등뼈의 양옆을 손바닥으로 가볍게 두드린다. 약하게 또는 강하게 등 두드리는 힘의 강약을 조절한다. 남편의 등뼈 양옆, 견갑골 바로 위에서 아내의 체중으 fahen 실어서 약15초 동안 강하게 누른다.

골반 마사지
남편은 이불에 편안하게 상체를 기댄다. 아내는 남편의 뒤에서 남편의 좌우 골반에 양 손바닥을 대고 깊게 주무르듯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를 해준다. 4~5회 반복해 마사지해주면서 둔부 쪽으로 손을 이용해 엉덩이 아래 장딴지 위까지 범위를 넓혀가면서 손바닥과 손가락을 모두 사용해 마사지를 한다.